[대구팔공산카페] 방갈로 프라이빗 카페 카페803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조용한 방갈로 카페, 프라이빗카페 카페803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평소에 인스타 보면서 여기 꼭 한번 가보고 싶다 했던 카페803 입니다. 방갈로 형식에 한옥 느낌도 나니 가보고 싶었어요.

방문일자:24년10월26일
주차장: 주차 장소 있습니다. 주인 사장님이 나오셔서 안내해 주셔요. 
애완견 동반가능, 키즈존 카페 입니다.

저희 방문한 날짜가 10월이다 보니 외관을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 놓으셨어요. 외관 보기만 해도 포토존이다 보니 사진이 자꾸 찍게 되네요.

방갈로 형식이고 자리에 앉았을때 다른사람들 소리는 들리지 않았습니다. 이날은 강아지와 함께 방문을 해서 미리 전화로 예약을 했습니다. 그날 상황이 있으니 전화로 미리 문의하시고 방문 하는게 좋습니다.

주문을 미리 하고 안내받은 방갈로로 들어 왔습니다. 이날 닐씨가 쌀쌀한 느낌이였는데 방갈로 바닥도 따뜻하고 좋았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오는데 따뜻한 바닐라라떼로 당충전을 하고 오랜만에 먹어본 허니브레드는 맛있네요.

아이들 음료수도 있다보니 아이와 함께 티타임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말,공휴일 경우는 2시간 제한 있고 산속에 위치 되어 있다 보니 밤에는 어두워서 초보운전은 돌아갈때 운전 무서울 수 있으니 낮에 방문 하는게 좋습니다.

고용한 산속에 방갈로, 프라이빗 카페803 티타임 가지기 너무 좋았고 대구 팔공산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번 가보세요.